윤동섭 총장은 6월 11일 오전 11시 30분 총장공관 영빈관에서 연구 전문위원 활동 교원들과 오찬을 함께하며
그간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대학 연구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의견을 나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