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캠퍼스 미래인재개발원은 지난 5월 20일(화)부터 21일(수)까지 이틀간 컨버전스홀 209호에서 ‘MIRAE 진로 Festival’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우리의 MIRAE가 온다! 현직자 어벤저스’ 라는 타이틀로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진로 설계를 지원하기 위해 주요 기업 현직자 13명의 진로 컨설팅과 전문가 특강으로 진행됐다.
기업 실무자들이 직접 참여한 현직자 컨설팅 1일차에는 네이버,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전자, AK플라자, LG화학, SK C&C 등 6개 기업이 참여했다. 2일차에는 공기업 및 공공기관으로 공무원연금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신용보증기금, 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관광공사, 한국무역보험공사, 한국철도공사 현직자가 참여하여 학생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 속에 상담이 진행됐다.
전문가 특강에서는 MBC라디오 ‘굿모닝FM 테이입니다’에서 ‘브랜드랜드’의 코너를 맡고 있는 6만 유튜버 이찌라님과 삼성출신의 특급 취업 전략으로 주요 기업에 2만 2천 여명을 합격시킨 직무전문가 홍기찬님이 학생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하였다.
3년째 진행하고 있는 진로 및 취업 집중 교육주간 행사 ‘MIRAE 진로 Festival’은 진로 로드맵을 설계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총 850명의 학생이 참여했다.